티스토리 뷰

한글 2010 무료설치


레포트나 문서를 작성할때는 대학교, 회사 등 거의 모든곳에서는 한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이 편리하고 출력했을 때 가장 보다 좋은 사이즈로 표시가 됩니다. 국내에서는 워드 작업을 할 때 모두 한글을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한글은 2010, 2016, 2017 등 다양한 버전이 있지만 개인마다 선호하는 버전이 다른 것 같습니다. 한글 2010 무료설치는 하단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서는 한글 외에 한컴오피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버전별로 무료, 체험판 버전으로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버전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메인화면에서 다운로드센터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센터에서는 현재 한컴오피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2018버전을 체험판 버전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뷰어만 필요한 경우 일반용으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한글이 필요한 경우 최신 버전으로 30일간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글만 별도로 버전을 다운받기를 원하시는분드릉ㄴ 한글 2010 SE+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으로 사용을 할 경우 보다 편리한 기능이 담겨져 있기 때문에 최신 버전으로 사용하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최대 30일까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하기에 알맞은 조건입니다.



또한 한컴오피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뷰어 역시 OS별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맥, 리눅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뷰어를 사용할 경우 파워포인트 등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열어보실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의 경우 매년마다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안전한 사용을 위해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