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소득공제와 함께 다양한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결제일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살펴보고 어떻게 설정해야 효율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변동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 현대카드를 검색하시고 홈페이지 하위 메뉴인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클릭합니다.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지정 결제일을 1일, 5일, 10일, 12일 등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지정된 날짜가 제한되어 있어 월급 다음날로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혜택을 최고 상태로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이용기간은 전월 1일 ~ 전월 말일로 지정을 해두시면 됩니다. 현대카드의 경우 결제일은 12일에 해당됩니다. 보통 월급이 월초에 지급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은 언제든지 현대카드 고객센터에서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시다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변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월 단위로 끊어서 사용하게 되면 한 달 소비 내역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인 소비습관을 기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6000으로 이곳에서 미납금을 즉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연체시 본인에게 불이익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꼭 즉시 결제를 통해 납부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