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신 프로그램 추천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고 나면 반드시 백신부터 설치하는것이 좋습니다. 랜섬웨어와 같은 악성 바이러스의 경우 간단한 인터넷 사용을 통해서 감염되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을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백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 하단에서 추천 백신 프로그램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무료 버전의 백신을 선호하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Lite버전인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으로 나누어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중요한 백신이라도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반드시 중요 파일은 백업을 생활화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알약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백신으로 간편한 이용과 빠른 바이러스 업데이트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검사 외에도 PC최적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사용을 원하시는분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백신은 2가지를 섞어서 사용하게 되는데 알약은 타 프로그램과 같이 사용해도 호환성에 문제가 없어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V3의 경우 Lite버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국내를 대표하는 백신이며 새로운 바이러스가 나와도 빠르게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V3역시 최적화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매우 가벼운 사용과 뛰어난 백신 작업으로 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V3 역시 타사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해도 호환성에 문제가 없습니다.




카스퍼스키 백신은 매우 강력한 백신 프로그램으로 평소 컴퓨터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에게 가장 많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처럼 강력한 백신의 경우 금융권 접속에 쓰이는 보안프로그램 자체를 막는 경우가 있어 다소 사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백신 기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컴퓨터에 중요 파일이 많으신분들은 카스퍼스키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백신 설치가 없거나 보안을 쉽게 해놓으신분들은 반드시 백업 절차를 진행하시고, 백신을 설치하셔서 파일을 보호해 놓으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